카테고리 없음

옌탕산(雁蕩山)에가다(5) (중국 절강성)

라파엘/표종환 2012. 9. 25. 17:06


귀주성 직금동굴.... 중국.귀주성

2008/11/25 10:22

복사 http://blog.naver.com/etien/80058839523

다음날....

버스타고.... 북으로.... 북으로..... 안순 도착..... 차 갈아타고.... '직금'으로....

드뎌~~~

오랫동안 지도에 표시해 두었던..... 직금동굴에 도착했슈~~~~


이때가 오후 3시 정도 되었나 ~~~~~

관광객이 별로 없슈~~~ 하긴~ 요즘 중국 경제도 안좋고~~~ 평일인데 관광객이 많을려고~~~~


오우와~~~

저~ 위에 장식해 놓은것 보십시요~~~

직금동굴을 형상화한 작품인데..... 걸작이네요....

표사고..... 인원이 어느 정도 되면..... 한 팀을 만들어 가이드를 따라 가야 합니다.....


국가 자연유산....

뭐.... 이 직금동굴.... 유명세를 이렇게 표시해 놓고........


한 열댓명 모이고..... 가이드를 따라 가는데.... 먼저... 동굴 박물관에 들어가.... 모형도를 잠시 보고....

계속 가이드를 따라 가야합니다....


동굴로 들어가는 입구까지..... 벽에다 직금동을 찬양하는 각종 문구를 적어 놓았습니다....


음..... 음..... 음....

하무튼..... 좋은 말 이구먼~~~~~ ㅋㅋㅋㅋㅋ


역시 이곳도 제일.....


ㅋㅋㅋㅋ..... 중국인 아저씨.....

해석좀 시원하게 해주시구려 !!!!!!


음.... 입구 도착.....


하하하..... 꼭 상어 입 속으로 들어가는 기분입니다......

직금동굴로 들어가보자..... 중국.귀주성

2008/11/25 10:13

복사 http://blog.naver.com/etien/80058839250


입구....


계단 따라.... 아래로.... 지하로.....


동굴 가이드....

첫 설명지.....


우주선처럼.... 다리가 있는 저 돌덩이 설명하고......


계속해서 내려 갑니다....


와우~~~

조명과 함께 잘 어우러진 동굴............


웅장함에 기가 죽습니다......


이 직금동.... 즈진동.....

중국 국가지리에서..... 중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동굴로 뽑힌 동굴입니다.....


그래서...

오래전 부터.... 이..... 직금동.... 언젠가는 가 봐야지.... 했는데......


헉 지옥 불인가~~~ 중국.귀주성

2008/11/25 10:09

복사 http://blog.naver.com/etien/80058839142


정말 가장 아름다운 동굴로 뽑힐만 합니다....

세계의 종유동굴..... 거의 모든 모양을 갖춘 동굴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지하예술의 보고.... 용암 박물관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아름다운 종유석에....

아름다운 조명까지 더했으니....

사람들 눈이 휘둥글~~~~~~


이 직금동.... 길이가.... 12.1km 최고 넓은 곳이.... 175m.....최고 높은 곳이 150m.....

휴우~~~중국의 작가.... 풍목(馮牧)이라는 사람이 이 직금동을 보고.... 한 말....

" 황산을 보면 다른 산을 볼 마음이 없고, 직금동을 보면 인간 세상에 극락이 있음을 알게 된다.... "

이 동굴을 극락에 비교 했군요....

ㅋㅋㅋㅋㅋ.... 극락도 보지만.... 지옥의 형상도 보게 되리라..... ㅋㅋㅋㅋ... 저의 생각


가는곳 마다.... 기이 합니다....


이 종유석.... 가이드가 뭐라고 열심히 설명하는데.... 쩝....


가이드가 뭐라고.... 씨부렁 거릴때........

정말 언어의 한계를 느낍니다.... 으....


같은 돈 주고 들어와서....

가이드의 설명을 못듣다니..... 으~~~~ 하는데.... 갑자기..... 아는 단어가 가이드 입에서 튀어 나옵니다....


바로 이 종유석....

ㅎㅎㅎㅎ...... '크리스마스 트리' 랍니다...


갈수룩 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