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직금동굴(2)중국 귀주성

라파엘/표종환 2012. 9. 25. 17:07


지옥같기도 하고... 천당같기도 하고.... 중국.귀주성

2008/11/25 10:06

복사 http://blog.naver.com/etien/80058839054


오르락.... 내리락......


ㅎㅎㅎㅎㅎ....

저.... 종유석..... 외롭게 우뚝.... 홀로서기 했구먼.....

로켓트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 자주 보는 물건 같기도 하고......


이 기둥도 환상적입니다.... 가까이서 보니.... 수많은 돌기들이......

옆에 시커먼 사람과 비교해 보면.... 크기를 알수 있죠.....


우우..... 지옥의 불속으로 들어가는것 같구먼.....

이상하고 기이한 경관을 보면서 계속 앞으로.... 앞으로.....


종유석들.....

ㅎㅎㅎㅎ..... 발로 툭~~ 차면.... 고드름 처럼 다들 부셔질것 같구먼......


오오오.....

벽이..... 파이프 오르겐을 연상 시킵니다....


파이프 오르겐을 사이에 두고.....


대단....


조명을 참 잘 했다는....

조명을 안에다만......


웅장한 지하동굴.... 중국.귀주성

2008/11/25 09:29

복사 http://blog.naver.com/etien/80058838159


중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동굴로 선정될만 하군요....

휴우..... 입이 저절로 벌어집니다...... 아~~~~~~


이 곳이 사진 포인트 인 모양입니다....

사진사들 대기.....


사진사가 있는 곳이면...

뭔가가 ??????


아.... 찾았다....

왼쪽 아래에 관광객들이 있죠...... 그들이 바라 보는 것은.....


바로 이것 입니다.....


직금동굴 입장권에 찍혀진 그것....

"패왕회" 영어로 하면..... The Helmet of Overlord.......

ㅋㅋㅋㅋ..... 설명하면.... "권력자의 투구" 랍니다....

투구라고 보니..... 그럴뜻 합니다....


권력자의 투구만 멋지냐 !!!! 우리들도 멋지지 않느냐 !!!!


그려 멋지구먼....

이 동굴하나..... 뚝~~~ 띠어다가..... 서울 남산 밑에 옮겨 놓으면..... ㅋㅋㅋㅋㅋ


여름에.... 서울 시민들..... 더위 피해 무지무지 찾아올텐데......


지하 전쟁.... 중국.귀주성

2008/11/25 09:24

복사 http://blog.naver.com/etien/80058838049


별 생각이 다 드는구먼....


하나 하나가..... 다 예술 작품입니다....

자연만이 만들어 낼 수 있는 예술품들......


지하세계의 웅장함에 氣가 팍팍 죽습니다.....


오.....

이 종유석들...... 가운데 작은 것 가만히 보십시요......


동물 두마리가 앞 발로 서로 싸움하고 있는것 같지 않나요 !!!!

양 옆의 거대한 두 종유석은.... 잘한다고 박수치면서 서로 응원하는 것 같고요.... ㅋㅋㅋㅋㅋㅋ


싸움 잘한다.... 짝짝짝......


아고~~~ 싸우는 우리만 죽는구먼~~~~


대단합니다.....


지옥의 싸움꾼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