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옌탕산(雁蕩山)에 가다(4)(중국 절강성)

라파엘/표종환 2012. 9. 25. 17:03


안탕산의 길.... 중국.절강성

2008/03/21 10:24

복사 http://blog.naver.com/etien/80049771384


절벽길 따라.....

절벽에 구멍들이 있는걸 보니.... 만들면서 고생깨나 했구만.....


굴로 파서 연결을 하고~~~


건너편에 전망대가~~~~


아래로 안개가 끼는 날은 아주 멋질것 같은데.....


이리 저리 파고.... 하여간 중국인들 길 만드는데는 일가견~~~


휴우~~~~


ㅋㅋㅋㅋ...

여기서 미끄러지면......


시야가 확~~~ 트여서 여유잡고 걷습니다....


돌자 돌아~~~~


옌탕산의 절벽 길... 중국.절강성

2008/03/21 10:13

복사 http://blog.naver.com/etien/80049770999


음.... 저 동굴에도 도관이 있군..........


위에서 내려다본 안탕산의 마을..........


이런 길들을 보면....

중국... '우공이산'.... 내가 못하면 다음 사람이.........


도사님.... 니하오~~~

인사했더니... 어디서 왔나? '한국' 했더니... 쩝... 옆에 착 달라붙고.... 악수하자고 손을 내밀고...

악수한 손... 놓아주지 않으면서...

중국인들 항상하는 말...

역사적으로 뭐..... 일본은 어떠고.... 한국은 참좋다 하면서.... 따라 다니면서 중얼중얼~~~~

ㅋㅋㅋㅋㅋ..... 그려 그려.... 시간이 없어 빨리 가야 한다... 하니...

도사왈.... "향 하나 피우고 가라~~~".... ㅋㅋㅋㅋ.... " 돈없다~~~~" 후다닥~~~


오~~~

구름다리가 보이네.....


뒤돌아 보며.........

' 조용~~~~ '

김조교님은~~~ 오겠지 뭐~~~~



오..... 구름다리.... 갑자기 영암 월출산 구름다리가 생각나네~~~~

멋지기는 영암 월출산 구름다리가 더 멋진데~~~~


쩝...

비교하지 말자...........

안탕산의 구름다리는 안탕산에 더 어울리다.............


엔탕산의 구름다리... 중국.절강성

2008/03/21 10:07

복사 http://blog.naver.com/etien/80049770792


구름다리 건너기 전....

우~~~~ 절벽 대단하다~~~

분명히 중국인들.... 저... 절벽사이로 다니는 길이 있을것 같은데.....


건너기 전.... 준비운동....

헛둘 헛둘~~~~ 숨쉬기.... 푸~~~~


삐걱~~ 삐걱~~~~

중간쯤에서 뒤돌아 보고....

음.... 저... 오른쪽... 중간쯤으로 길이................


흔들 흔들~~~~


옆에서도 한장.....


오....

꼭 특수부대 요원 처럼 걸어 오시는군...

ㅋㅋㅋㅋㅋ.... 그러나... 실상....

아이구~~~ 무서워~~~~ 덜덜덜~~~ 떨면서 건너오고 있는 중~~~~~

" 다리 흔들지 말아욧~~~ "



대단하게 걸려있군.....


다리 건너편....

걸어왔던... 절벽 길................


졸졸졸... 떨어지는 절벽에....

저거 뭐여~~~~~


ㅋㅋㅋㅋ....

도사님들... 상상력....

거북이 타고... 삼장법사와 오공이... 저팔계... 사오정이... 거북이 타고 호수를 건너는